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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인미디어그룹 사업부, ‘언택트 시대’에 맞는 ‘일석삼조 이메일 조명 마케팅’ 시작
‘신제품 정보’를 ‘이메일 마케팅+온라인 조명 전시회+조명 쇼핑몰’에 동시에 게재
 
한국도시경관신문
 

 

새로 ‘코로나19’에 감염된 신규 확진자의 수가 4월 중순에 접어들어 차차 줄어들면서 ‘코로나19’ 발생 이후 극도로 움츠려들었던 조명업체들도 이제부터는 다시 영업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나서야 한다는 의견이 나타나고 있다.


그러나 ‘코로나19’가 한 차례 휩쓸고 간 뒤에도 국내 조명업체들은 여전히 ‘영업 활동’이 쉽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 힘을 얻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초기부터 시작된 ‘언택트(Untact : 코로나 19 감염을 피하기 위한 비대면, 비접촉) 방식’이 가장큰 장애가 될 것이라는 의견이 우세하다.


따라서 국내 조명업체들도 이런  ‘언택트 방식’에 맞는 새로운 ‘영업’ 및 ‘마케팅 방법’에 하루빨리 적응해야 할 것이라는 생각이 조명업계 관계자들의 생각이다.


이와 관련해서 ‘한국조명신문’을 발행하는 ‘조인미디어그룹’의 ‘조명업체 사업 지원 사업부(한국조명기업지원센터)’에서는 5월부터 ‘언택트 시대’에 맞는 마케팅 방식인  ‘일석삼조 이메일 조명 마케팅’ 을 시작한다.


‘일석삼조 이메일 조명 마케팅’ 이란, 국내 조명업체들의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이메일로 구매자들에게 발송하는 ‘이메일 조명 마케팅’을 실시하고  ▲이 제품들을 ‘온라인 조명 전시회’에 등록하고 ▲‘온라인 조명 쇼핑몰’에 등록해서 판매하는 것을 말한다. 이 ‘일석삼조 조명 마케팅’을 활용하면 조명업체들은 ▲신제품 이메일 홍보 ▲신제품 온라인 전시회 ▲신제품 조명 쇼핑몰 판매를 동시에 실시할 수 있다.   


‘조인미디어그룹’ 사업부에서는 ‘일석삼조 이메일 조명 마케팅’을 5월부터 시작한다.
‘일석삼조 이메일 조명 마케팅’은 참가업체들이 소정의  ‘월 회비’를 내는 ‘정기구독’ 방식으로 추진된다.
▶문의 : 02-792-7080. 조인미디어그룹 사업부
/이민우 기자


 
2020/04/29 [10:21] ⓒ 한국도시경관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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